우리집 운영위원회 개최안내

참여마당

공지사항

우리집 운영위원회 개최안내

관리자 0 1001

2021년 제1회 우리집 운영위원회 개최안내

 

 

지역사회의 사회복지증진과 노인주거복지시설 우리집(양로원)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사회복지사회법에 의거하여 2021년 제1회 우리집 운영위원회를 개최함에 있어 코로나19로 인해 다음과 같이 서면보고로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발송하여 드리는 보고자료를 참고해주시고 저희 시설은 물론 복지시설의 발전에 귀한 조언과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 회의명 : 2021년 제1회 우리집(양로원) 운영위원회 보고

. 서면보고 근거 : 코로나19 관련 사회복지시설의 시설운영위원회 보고사항은 서면보 고로 갈음 가능

. 보고자료 발송 : (서면발송)2021112()

. 참여대상: 우리집운영위원

: 보고안건: 2021년 세입, 세출예산() 2021년 사업계획보고

 

붙임

1. 2021년 세입·세출명세서 1.

2. 우리집 운영위원회 명부 1. .

 


0 Comments